★ 공지사항/아쌤 소개

제 성격이 이렇습니다. (2015.09.20)

아쌤수학 Isaac Yu 2015. 9. 20.

공지 제목 : 제 성격이 이렇습니다.

공지 날짜 : 2015.09.20.

 

누구에게나 존댓말만 씁니다.

선임분이나 후임분이나 똑같이 존댓말을 씁니다. 쌤님들이나 학생님들이나 똑같이 존댓말을 씁니다. 모든 사람에게 다 존댓말을 씁니다. 친해도 존댓말을 씁니다. 누구에게나 존댓말만 씁니다.

 

화를 안 냅니다.

화가 나는 상황이라도 화를 안 냅니다. 자타공인 화를 안 내는 사람입니다. 화를 내야 하는 상황이라도 절대로 화를 내지 않습니다. 한 번은 학생님들이 옥상에서 몰래 담배를 피우시고 계시다가 마주쳤는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가 쌤님들에게 혼난 적도 있었습니다. 쌤님들 앞에서 꿋꿋하게 똑같은 일이 벌어지거나 더 심한 일이 벌어져도 절대로 화를 내지 않을 거라고 답했습니다. 이게 제 성격입니다. 화를 낸다고 담배를 끊을 것도 아닌데 굳이 화를 낼 이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하는 성격입니다.

하고 싶은 말은 숨김없이 솔직하게 하는 성격입니다. 그것이 막말이 될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일단 지르고 봅니다. 립서비스를 싫어합니다. 그냥 할 말은 똑바로 해야 속이 시원합니다. 남이 상처받든 말든 그것은 제가 상관할 바가 아닙니다.

 

찐따 같은 성격입니다.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합니다. 어울려 다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연락을 즐겨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수학 관련된 것으로 연락이 오면 행복합니다. 집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밖에 싸돌아다니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