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축소인쇄

총 6개의 주제로 주제별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와 문자의 연산만 어느 정도 되면 기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처럼 기초가 없어도 오직 개념으로만 가르치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강의를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처럼 공식을 쓰지 않고도 풀리는 강의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처럼 수포자도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처럼 돈벌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처럼 저의 수업 자료로만 수업을 할 것입니다.


달라지는 것이 있다면, 학기 중에 어쩔 수 없이 했던 학년별 수업이 아닌 주제별 수업이라는 점과 길어진 수업 시간!

방학 중에는 늘 주제별 수업을 통해서 학년을 파괴하고, 원하면 하루에 최대 18시간의 수업도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방학 중에 모든 과목을 다 잡을 욕심으로 다 망치는 것보다, 차라리 수학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잡고, 그 자신감을 갖고 다른 과목을 잡는 것이 더 훌륭한 전략입니다.

그렇다고 수학에 올인하라고는 차마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꽤 괜찮은 차선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제별 수업의 모든 내용을 다 참여하는 것을 말릴 생각이 없습니다.


가까운 곳에서도 오고, 버스로 30분 거리에서도 오고, 수원에서도 오고, 분당에서도 오고, 울산에서도 오고, 부산에서도 와서 방학 중에 2개월 동안 하숙이나 자취를 해서 수업을 듣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치동에서는 흔한 커리큘럼이지요!

대충 1시간 30분, 2시간 동안 앉아있다 가시면 우리의 실력이 유지되는 것조차 힘듭니다.

제대로 10시간, 18시간 공부하다 가셔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늘 아쌤이 주장하는 것처럼, 웰빙식으로 공부를 해서 되는 사람은 이미 고등학생이 되기 전에 어느 정도 스카이카포, 의치한을 갈 정도의 수준이 완성되었거나 그 틀이 구축되었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는 아닙니다.


독하게 공부해야만 성공합니다.

독하게 공부하지 않은 분들이 성공하는 사례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을 그냥 방치하면서 스스로의 의지만 가지고 공부를 해야 된다고 하는 것도 잘못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공부하기 힘듭니다.

누군가 관리를 해주고, 함께 동행해줘야 됩니다.

계속 혼자만 달리면 지쳐서 포기하게 됩니다.

같이 달려주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학원은 인건비나 귀찮음 등으로 여러분을 귀가를 시키거나 '자습'이라는 이름으로 그냥 방치할 뿐입니다.


아쌤과 아쌤에게 배우고 지금은 대학교 3학년이 된 보조쌤님들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이 받는 서비스는 기숙학원 수준이라서 2개월 동안 200만 원에서 300만 원 사이의 돈을 지불해야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겠지만, 독지가님들의 후원, 기업의 후원, 교회의 후원과 장소 제공, 아쌤의 제로 수입으로 불가능할 것 같은 이런 대박 커리큘럼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지금의 커리큘럼은 12월 15일에 시작했습니다.

12월 29일부터는 모든 학교가 방학이 되기 때문에, 텐텐 등의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작동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내년 3월 2일까지 약 2개월 정도의 주제별 수업을 통해서 여러분이 고등학교 수학의 전체를 배울 수도 있고, 특정 주제를 마스터할 수 있게 됩니다.


구체적인 주제와 시간 등은 아쌤과 보조쌤님들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미 모든 수업이 정원 초과 상태지만, 아쌤과 같은 가치관과 학벌과 실력이 되는 분들을 이미 뽑아두었기 때문에, 저희의 커리큘럼에 새롭게 오시면 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아쌤에게 출판사 일을 배우는 중인데, 아쌤이 말만 하면 바로 투입이 가능한 상태!

지금까지의 인생 중에서 가장 의미 있는 2개월을 보내고 싶다는 분들만 신청 바랍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겨자씨 한 알이나 될랑가 모르는 작은 믿음이지만, 늘 우리의 커리큘럼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성공적인 커리큘럼이 될 수 있도록 보조쌤님들과 보조 스텝들 모두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단하지만 즐겁고, 수학 자체가 제일 재미있는 과목이기에, 여러분에게 늘 기대되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osted by 아쌤수학
TAG
댓글 7 감사합니다. ^^*




  1. BlogIcon ㅇㅇ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긴 응디시티--

  2. BlogIcon gozzL  수정/삭제  댓글쓰기

    ㄷ ㄷ ㅁ
     ㅗ  ㅜ
     ㅇ  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