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수업자료

최근 수업 자료 PDF 파일 이용 안내 및 비밀번호 공지입니다. (2012.08.04)

아쌤수학 Isaac Yu 2012. 8. 4.

공지 제목 : 최근 수업 자료 PDF 파일 이용 안내 및 비밀번호 공지입니다.

공지 날짜 : 2012.08.04.

 

수업자료 PDF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교재를 분실하셨을 때... 복습을 위해 교재의 일부 또는 전체를 출력하고 싶으실 때, 컴퓨터나 태블릿을 이용해서 교재에 나오는 문제를 보고 싶으실 때... 저에게 따로 연락하셔서 PDF 파일을 받아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부끄러워서 저에게 말도 못 거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을 찐따인 제가 잘 압니다. 학교 홈페이지와 제 블로그에 수업자료로 쓰는 PDF 파일을 올리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xhzlznzl’를 치시면 됩니다. 토키쿠키입니다. 토끼쿠키가 아닙니다. 영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전 수업자료는 주기적으로 다른 카테고리에 옮길 것입니다.

최근 수업자료를 올리는 카테고리입니다. 이전 수업자료는 주기적으로 다른 카테고리에 옮길 것입니다. 그래야 미래의 여러분의 귀여운 후배님들께서 최근 수업자료를 쉽게 찾으실 수 있지 않겠습니까?

 

여러분의 개인 학습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올려드리는 PDF 파일은 여러분의 개인 학습 목적으로만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많은 시간을 쏟아서 수업자료를 만듭니다. 다른 곳에서 제 의도와 다르게 이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면 마음에 상처를 받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착한 마음을 믿고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