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창세기 12장 2-3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18. 11. 23.

[12:2] 내가 너를 큰 민족의 조상이 되게 하고 너를 축복하여 네 이름을 크게 떨치게 하겠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복을 끼치는 자가 될 것이다. [3] 너를 축복하는 자를 내가 축복하고 너를 저주하는 자를 내가 저

주할 것이니 땅의 모든 민족이 너를 통해 복을 받을 것이다.”

 

나를 통해 나를 만나는 사람들이 복을 받았으면 좋겠다. 오늘도 복을 끼치기를 원한다. 내가 있어서 사업

이 잘되고, 내가 있어서 학생님들의 성적이 많이 오르고, 내가 있어서 한 번이라도 더 웃게 되기를 원한다.

그런 내가 되기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고 공부해야겠다.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