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학생님들에게 할 말

살찌는 방법에 대한 고찰입니다. (2014.12.03)

아쌤수학 Isaac Yu 2014. 12. 3.

공지 제목 : 살찌는 방법에 대한 고찰입니다.

공지 날짜 : 2014.12.03.

 

배부를 때 한 숟가락 더 먹는 것이 살찌는 비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 빼는 방법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옛날에 잠깐 저체중이었을 때가 있었는데, 살찌는 방법을 깨닫고 저체중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배부를 때 한 숟가락 더 먹는 것이 살찌는 비결입니다. 공부도 똑같습니다. 다 됐다고 생각할 때 한 번 더 복습하면 1등급이 됩니다.

 

제 교재가 두꺼운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수업자료를 만들 때 배부를 때 한 숟가락 더 먹이는 문제를 내려고 하다 보니 교재가 두껍습니다. 그렇다고 문제 수를 줄일 생각은 없습니다. 지금 교재의 문제 수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복습이 생명입니다.

제가 수업을 할 때 여러분에게 한 숟가락 더 먹이려고 노력을 하겠지만, 여러분의 복습이 없으면 다이어트가 될 것입니다. 다 됐다고 생각될 때 한 번 더 보고, 그렇게 해서 진짜 다 됐다고 생각될 때 진짜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보는 것이 여러분의 수학 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복습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복습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돕겠습니다.

복습이 중요한 것을 알아도 여러분은 복습을 안 할 것입니다. 그냥 내버려 둘 제가 아닙니다. 교재 뒤쪽에 있는 복습 표를 활용할 것입니다. 항상 수업 전에 복습 표와 복습 노트를 걷을 것입니다. 복습 노트에 풀이와 답이 정확히 맞을 때 복습 표에 도장을 찍어드릴 것입니다. 숙제 검사를 하는 저는 얼마나 귀찮겠습니까? 제가 이렇게까지 하는 것은 그만큼 복습이 중요하다는 것이고, 그만큼 여러분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잘 견뎌내서 수험 생활 끝이 수학 덕분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복습만 열심히 하면 고등학생 때 배우는 수학은 별거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복습만 열심히 해도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받고, 그 결과를 통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른이 되어서는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여러분의 삶의 태도로 녹아들어서 성공한 인생을 살게 해주는 원동력이 될 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