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수업 공지

이전 영상강의 대부분을 내릴 예정입니다. (2018.11.30)

아쌤수학 Isaac Yu 2018. 11. 30.

공지 제목 : 이전 영상강의 대부분을 내릴 예정입니다.

공지 날짜 : 2018.11.30.

 

이전 영상강의 대부분을 내릴 예정입니다.

교육과정이 바뀌면서 이전 영상강의가 인트라넷에 용량만 차지하고 있을 필요가 없고, 이번에 인트라넷을 점검하면서 보니깐 인트라넷 용량이 얼마 안 남아서 이전 영상강의 대부분을 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영상강의는 제가 개인적으로 외장 하드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뭔가 제 인생이 담겨있는 영상강의를 이대로 날리기에는 아쉬울 것 같아서 영원히 갖고 있을 것 같습니다.

 

진행하고 있던 커리큘럼이 있다면 저에게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교육과정의 영상강의기는 하지만 진행하고 있던 커리큘럼이 있다면 저에게 말씀 주시면 그 커리큘럼만 따로 조치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교육과정에 맞는 영상강의만 남길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교육과정에 맞지 않는 영상강의만 내리는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교육과정에 맞는 영

상강의는 교육과정이 바뀌기 전까지 내리지 않을 것입니다.

 

영상강의를 내리면서 용량이 어느 정도 확보되면 동아리 카테고리를 만들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동아리 활동을 올릴 수 있고, 교사가 자주 확인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 관련 카테고리와 기능을 인트라넷 안에 만들 생각입니다. 아직 제 머릿속에만 계획이 있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할지는 정하지 못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정해지면 여러분에게 바로 공지하겠습니다. 제가 코딩이나 HTML 쪽으로 어느 정도 지식이 있기는 하지만, 전문가 수준으로 잘하는 것은 아니라서 이번 겨울방학 때 동아리 관련 기능 추가 때문에 머리가 아플 것 같습니다.

 

인트라넷 사용 관련 문의는 저에게 주시기 바랍니다.

수학 교사인 제가 이것을 담당하는 것이 맞나 싶습니다. 그래도 제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트라넷 계정 비밀번호 초기화, 영상강의 재생 오류, 과제 제출 오류 관련해서 문의는 저에게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