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이사야 26장 3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21. 2. 28.

[26:3] 야훼는 자기를 의지하고 마음이 한결같은 자에게 완전한 평안을 주신다.

 

내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억울했다. 슬펐다. 남들과 비교하면 내가 세상에서 제일 불행

한 인생인 것 같았다. 찬송가 406장의 후렴을 계속 부르면서 많이 울었다.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

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주님의 팔만 의지할 수밖에

없는 그런 인생이다. 그래서 감사했다. 온전히 주님의 팔만 의지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남들은 부모의 재산

을 의지하고, 지력을 의지하고, 외모를 의지한다. 나는 온전히 주님의 팔만 의지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

전한 평안을 주실 주님께 감사했다. 물질적인 여유, 건강, 마음의 평안을 모자람 없이 다 주실 주님께 감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