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창세기 12장 1-3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21. 6. 26.

[12:1] 야훼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네 고향과 친척과 집을 떠나 내가 지시할 땅으로 가거라.

[2] 내가 너를 큰 민족의 조상이 되게 하고 너를 축복하여 네 이름을 크게 떨치게 하겠다. 너는 다른 사람

에게 복을 끼치는 자가 될 것이다. [3] 너를 축복하는 자를 내가 축복하고 너를 저주하는 자를 내가 저주할

것이니 땅의 모든 민족이 너를 통해 복을 받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복을 끼치는 복덩이다. 지금은 교사를 하고 있으니 학생님들에게 복덩이 같은 존재

가 되고 싶다. 그저 그런 교사 말고... 나를 만난 것이 학생님들 입장에서 인생에 있어서 큰 행운으로 기억

될 수 있기를... 그래서 주님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