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묵상한 말씀

실수로 만들어진 책을 다 버렸다. (2023.10.06)

아쌤수학 Isaac Yu 2023. 10. 6.

제목 : 실수로 만들어진 책을 다 버렸다.

실수로 출판사에 잘못된 수업자료 파일을 보내서 잘못된 책이 인쇄됐다. 실수로 이전 교육과정의 내용을 보낸 것이다. 1도 쓸모없는 책이 탄생한 것이다. 다 버렸다. 허무했다. 돈은 돈대로 쓰고, 시간은 시간대로 날렸다. 300만 원 조금 넘는 돈을 그냥 버렸다.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그냥 버려지는 책을 보니깐 아까웠다. 내가 실수로 태어난 사람이라면 그것만큼 불행한 인생도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제 시편 139편을 읽었던 것이 떠올랐다. 하나님은 실수가 없으신 분이다. 실수로 나를 창조하시지 않았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오늘도 수학을 떠들면서 만나는 학생님들을 사랑하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하루가 되기를 원한다.

 

시편 13916

주는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나를 보셨으며 나를 위해 작정된 날이 하루도 시작되기 전에 그 모든 날이 주의 책에 기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