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묵상한 말씀

다시 생각해봤다. (2024.01.10)

아쌤수학 Isaac Yu 2024. 1. 10.

제목 : 다시 생각해봤다.

내 몸은 주님께서 거하시는 거룩한 성전이다. 깨끗한 것을 넣어야 한다. 지혜라고 포장된 세상의 가짜 지혜를 넣으면 안 된다. 세상 사람들에게 어리석은 수를 뒀다고 훈수를 들었다. 믿음이 작은 내가 보기에도 그렇다. 세상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는 어리석은 수를 두었기 때문에 내가 바라는 대로 되지 않았다. 내 욕심대로 되지 않는 것을 보면서 후회할 때가 있다. 하지만 어리석은 수를 두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도 같이 보인다. 나 같은 사람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데 쓰인다는 것에 감사할 수 있게 된다. 최근에 많은 일이 있었다. 많은 선택의 순간이 있었다. 잘못된 수를 둔 것은 없는지 복기해봤다. 감사하게도 잘못된 수를 두려고 할 때마다 주님께서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셨던 것 같다. 많은 선택을 통해서 벌려놓은 일이 많다. 부지런히 감당하기를 원한다. 아자아자 화이팅!

 

고린도전서 316-20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성령님이 여러분 안에 계신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망시키실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성전이 거룩하며 여러분 자신도 바로 그런 성전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아무도 자기를 속여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 가운데 이 세상에서 지혜롭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지혜로운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십시오. 이 세상의 지혜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어리석은 것입니다. 성경에도 하나님이 약삭빠른 자를 자기 꾀에 빠지게 하신다.” 하였고, 주님은 지혜로운 자들의 생각이 헛된 것을 아신다.” 하였습니다.

 

시편 84-5

사람이 무엇인데 주께서 그를 생각하시며 사람의 아들이 무엇인데 주께서 그를 돌보십니까? 주께서는 그를 천사보다 조금 못하게 하시고 영광과 존귀의 관을 그에게 씌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