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야고보서 1장 13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13. 6. 14.

[1:13]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은 악한 시험을

받지도 않으시고 사람을 시험하시지도 않습니다.

 

내가 건강하지 못한 것은 나의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 부족 때문이다. 내가 돈을 많이 못 버는 것은 내가

게을렀기 때문이다. 내가 돈을 많이 못 모은 것은 내가 돈을 형편에 맞지 않게 썼기 때문이다. 아무 죄가

없으신 예수님이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죽으셨는데 여기서 또 주님 탓을 하면 쓰레기보다 못한 인간이

. 알고 보면 내 탓이다. 주님은 아무 잘못이 없으시다. 오늘도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겠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오늘도 부지런히 수업자료를 만들어야겠다. 오늘도 열심히 학생님들을 가르쳐야겠다. 오늘도

물건을 살 때 진짜 이것이 나에게 필요한 것인지 수십 번 시뮬레이션을 보고 결제해야겠다. 오늘도 대중교

통을 이용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