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수업 공지

숙제 관련 공지입니다. (2014.11.22)

아쌤수학 Isaac Yu 2014. 11. 22.

공지 제목 : 숙제 관련 공지입니다.

공지 날짜 : 2014.11.22.

 

형광펜으로 색칠해드립니다.

숙제로 풀어온 문제 중에서 맞은 문제는 숙제 표에 노란색, 틀린 문제는 숙제 표에 분홍색으로 색칠해드립니다. 안 푼 문제는 아무 색도 칠해드리지 않습니다. 고쳐서 맞은 문제는 오답 표에서 노란색, 고쳤는데 또 틀린 문제는 오답 표에서 분홍색으로 색칠해드립니다. 고치지 않은 문제는 아무 색도 칠해드리지 않습니다.

 

꼼꼼하게 검사하겠습니다.

숙제를 대충 검사하면 저도 편하겠지만 여러분의 성적이 불편하지 않겠습니까? 최대한 꼼꼼하게 검사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이유 없이 숙제를 안 해오신 경우에는 상당한 페널티가 있습니다.

본인 건강 문제, 가족 행사, 학교 행사, 연애 등 제가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숙제를 못 해오신 경우에는 미리 말씀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해할 수 있는 핑계로 숙제를 안 해오셨다면 인정해드립니다. 그 외 무단으로 숙제를 안 해오신 경우에는 상당한 페널티가 있습니다. 제일 심한 경우에는 제 수업에서 추방된다든지... 여러분이 싫어할 만한 뭔가가 있을 것입니다.

 

연애 때문에 숙제를 안 해오신 경우에는 절대로 페널티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 학생님들이 남친과 데이트하시는 것이 수학 문제를 푸시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다른 일반적인 어른들의 가치관과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따로 말씀을 드립니다. 증거는 안 남겨오셔도 됩니다. 그냥 말씀만 해주시면 더 묻지 않겠습니다. 즐거운 데이트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