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시편 25편 2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18. 6. 23.

[25:2] 나의 하나님이시여, 내가 주를 의지합니다. 내가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게 하시고 내 원수들이 나

를 이겨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주변 사람들에게 교회 다니는 것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다. 부끄러움을 당할 것이 두렵다. 교회를 다니지

않는데도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 앞에서 내가 교회를 다니는 것을 드러내는 것은 부끄

러운 것이다. 미션스쿨이라서 내가 교회를 다니는 것을 알고 있을 학생님들 앞에서 모범이 되지 않는 말과

행동을 할 때가 있다. 부끄럽다. 하나님의 영광이 가려질 것이 두렵기도 하다.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게 해달

라는 다윗의 기도가 내가 은퇴할 때까지 매일 해야 하는 기도가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