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쌤 시간표

저의 30분 단위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2012.12.13)

아쌤수학 Isaac Yu 2012. 12. 13.

공지 제목 : 저의 30분 단위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공지 날짜 : 2012.12.13.

 

저의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저의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30분 단위로 제가 어디서 어떤 짓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저에게 보강이나 특강을 원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표를 공개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시간표를 공개함으로써 오해를 없애고 싶었습니다. 누구는 특강을 해주면서 누구는 시간이 없다고 특강을 안 해줬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이쁜 학생님들을 이뻐하고, 안 이쁜 학생님들은 덜 이뻐합니다.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도 양심은 있습니다. 보강이나 특강에 있어서 공평하게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학교 홈페이지에서 하는 특강 신청 기능과 제가 올리는 시간표를 연동시키면 나름 공평하게 특강을 신청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30분 단위 시간표를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름 코딩을 할 줄 아는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시간표를 이렇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주일마다 매주 토요일에 올리겠습니다. 가끔 수정사항이 생기면 수정한 날짜에 맞게 다시 올리겠습니다. 학교 홈페이지의 특강 신청카테고리에 들어오셔서 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시고, 제 시간표 중에서 빈 셀을 클릭하셔서 선택된 셀에 해당하는 시간에 특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신청한 사람이 있으면 셀의 색이 연두색으로 바뀌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 셀에는 특강을 신청하실 수 있지만, 어지간하면 선착순으로 특강 일정을 잡을 생각입니다. 제가 확정버튼을 누르면 특강이 잡힌 것이고, 연두색이었던 셀의 색이 분홍색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러면 확정 처리가 된 것입니다. 제가 따로 연락드리지 않아도 확정된 특강 시간에 맞춰서 제 교실로 오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