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잠언 20장 13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18. 11. 29.

[20:13] 잠자기를 좋아하면 가난하게 된다. 눈을 뜨고 열심히 일하라. 그러면 먹을 것이 풍족할 것이다.

 

근면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했다. 잠을 줄여서 수학을 떠들고 수업자료를 만들었다. 그렇게 살았다. 이제

는 근면이 조금 부족해도 먹고 살 수 있을 정도로 형편이 괜찮아졌다. 예전보다 수업하는 시간은 늘었지만,

지금까지 젊음을 갈아서 수업자료를 많이 만들었기 때문에 더 이상 잠을 줄여가면서까지 수업자료를 만들

필요는 없어졌다. 점점 게을러졌다. 지금보다 더 크게 쓰임 받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고 싶다. 수업을 통해

학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감동을 주고 싶다. 학생님들을 보면서 지금보다 더 발전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

. 하루아침에 되지 않는다. 하루하루 꾸준히 발전해야 한다. 나중에 늙어서 발전할 필요가 없을 때까지...

내가 수학을 그만 떠들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