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마태복음 7장 12절 말씀.

아쌤수학 Isaac Yu 2019. 1. 9.

[7:12]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너희가 남에게 대접을 받고 싶거든 먼저 남을 대접하여라. 이것이 곧 율법

과 예언자들의 가르침이다.”

 

내가 느끼기에 성경에 기록된 모든 말씀 중에 이 말씀이 가장 지혜로운 말씀인 것 같다. 내가 받을 대접

은 내가 만드는 것이다. 오늘도 만나는 학생님들에게 아낌없이 내가 가진 수학을 듬뿍 대접해야겠다. 사랑하

는 사람에게는 아끼지 않는 법이다. 다 주고 싶다. 주어진 시간 안에 더 많은 것을 주고 싶다. 더 효과적으

로 떠들기 위해 수업자료를 최신화하고 연구해야 한다. 학생님들을 사랑하는 나만의 방식이다. 이를 통해 강

의평가 1등을 받고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릴 수 있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