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

더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2023.03.04)

아쌤수학 Isaac Yu 2023. 3. 4.

제목 : 더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새 학기가 시작하자마자 복을 많이 받은 것 같다. 학생님들이 똑똑하다. 성실하다. 이쁘다. 지금까지 내가

간절히 원하던 이상적인 그림이다. 몇몇 아름답지 않은 수업을 빼면 그냥 무료로 봉사하라고 해도 기쁜 마

음으로 할 것 같다. 이래서 주변에 좋은 사람을 많이 둬야 한다. 지금이 최댓값인 내가 더 성장할 것이 있

을까? 아마도 없을 것이다. 그런데도 더 성장하고 싶어진다. 성실하고 이쁜 학생님들에게 더 쉽게 수학을

떠들어주고 싶다. 2013년 이전에 성장하면서 느꼈던 감정을 정말 오랜만에 느낀다. 성장하고 싶다. 간절하

. 시간표를 보면 성장할 시간이 없다. 자는 시간을 줄인다. 초창기 때로 돌아간 기분이다. 가끔 초심을 회

복하기 위한 각성을 했었다. 당분간 각성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이미 각성 100% 상태다. 내 인생 중에서

가장 행복한 때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