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

나의 최고의 순간은 오늘이다. (2023.03.22)

아쌤수학 Isaac Yu 2023. 3. 22.

제목 : 나의 최고의 순간은 오늘이다.

 

   역사는 승자에 의해 쓰인다고 한다. 그래서 패자를 기억해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렇다면 패자가

하는 말이 진실한 것일까? 요즘 내가 많은 시간을 써서 해야 하는 일이 있다. 성공한 사람들을 학교에 강사

로 초청하는 일이다. 아무나 초청하지 않는다. 노가다를 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화양연화였던 시절의 이야기

를 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다. 그 말을 다 믿고 그 사람을 학교에 강사로 초청할 수 있을까? 대부분이 거

짓말이 아닐까? 미래를 직감했다. 지금까지 내가 실력으로는 수석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점점 밀려가

는 것을 느낀다. 오늘이 최댓값인 감소함수와 같은 내리막 인생에서 앞으로는 타이틀을 빼앗기고 양보할 일

만 남았다. 언젠가 화양연화와도 같은 지금의 나의 이야기를 떠들면서 라떼를 찾는 추한 꼰대 틀딱이 될 것

이다. 그런 추한 날이 오기 전에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겠다. 내가 만약 예쁜 여자로 태어났으면 하루하루

잘생긴 남자들과 뒹굴며 바쁘게 살았을 것이다. 예쁜 외모는 점점 시들어지기 때문에 오늘이 최댓값이라는

마인드로 잘생긴 남자들을 다 만나고 다녔을 것이다. 나의 최고의 순간은 오늘이다. 나중에 틀딱이 돼서 후

회하고 싶지 않다. 아자아자 화이팅!